공부하기/경영학

[경영학] 마케팅 - ③ 촉진/소비자 행동

유🐥🐥 2024. 12. 9. 15:31
반응형

내가 보려고 작성하는 헷갈리는 경영학💡💡

 

 

기업의 광고예산 책정방법

ㅇ 가용예산활용법

ㅇ 매출액비례법

ㅇ 경쟁자기준법

ㅇ 목표 및 과업기준법

 

소비자의 대안평가 방법

ㅇ 사전편집식

  -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속성에서 가장 높은 점수받은 대안 선택

ㅇ 보완적 방식(다속성 태도 모형)

  - 각 중요도 산출의 합계 중 가장 높은 점수받은 대안 선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