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패드 5세대 9.7 키보드 케이스 후기
벨킨 아이패드 9.7 키보드 케이스
아이패드 5세대를 갖게 되어 한참을 고민했다. 키보드 케이스를 구매할 것인지 말 것인지.
넥서스 2세대도 벨킨 키보드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했지만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의 경우 가격이 무려 6배..!!!
사실 사용하고 있던 넥서스 케이스는 탭을 지지하는 고무 패드 한쪽이 떨어져서 안 쓰고 있다.
무선 키보드를 산다고 한들 밖에 가지고 다니기는 힘들다는 핑계로 마음을 굳혔다.
인터넷으로 약 12만원에 구매했고, 배송 과정에서 마음 아픈 일이 있긴 했지만 훌훌 털고 그냥 쓰기로 했다.
색은 흰색과 검정색 2가지가 있다.
흰색은 키패드 부분이 약간 로즈골드 색으로 너무 예뻐서 마지막까지 고민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들고 다니다 보면 때가 탈 것이고 그냥 무난하게 검은색으로 결정했다.


검은색 케이스는 내부가 실버색으로 깔끔해 보인다.
키패드가 큼직하고 사이 간격이 넓은 편으로 노트북 자판과 비슷한 것 같다.
벨킨답게 키 감 역시 너무 좋다.

9.7인치로 크기도 기존에 있는 넥서스 2세대보다 크다보니 무게도 그만큼 더 많이 나간다.
아이패드 장착했더니 정말 무겁다.
어느 정도 예상한 부분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무게가 꽤 된다.
그래도 노트북 들고다니는 것보다는 나을 테니 이 부분은 감수해야 할 것 같다.


비싸지만 사길 잘했다고 생각한 정말 좋았던 부분은 이거다!!
키보드를 사용할 때마다 번거롭게 블루투스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점♡♡♡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키패드 윗 부분에는 선이 표시되어 있는데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너무 케이스를 세우면 착 하고 달라붙는다.
키패드에서 약간 떨어진 부분과 키패드 바로 윗부분에 자석이 있어 2단계로 케이스를 세워 사용할 수 있다.
제일 처음에만 블루투스 페어링을 해 놓으면 이후 이렇게 케이스를 세울 때마다 자동으로 연결된다.
타자 입력 속도 역시 잘 따라온다.

이 사진은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상품 박스 구석에 있는 연결 잭을 찾지 못했다는 후기가 많아 일부러 찍었다.
이대로 박스를 버리면 연결 잭과 안녕하게 되는 것이다.ㅠㅠㅋㅋ
꼭 참고해주세요. 버리시면 안돼요! ㅋㅋ
벨킨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는 케이스마다 호환되는 제품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와 호환되는지 꼭 확인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