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소소하고 소소한 일상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발급

by 유🐥🐥 2021. 4. 10.



받은지 좀 되긴했지만 늦게나마..!!ㅎㅎ

2달 전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PIN번호 입력 관련 알림이 뜬 걸 확인했다.


수익금을 받으려면 핀 번호를 입력하라는 알림을 보고

10달러를 겨우 넘겼는데!! 100달러 이상 되야 출금 가능한 줄 알았는데!!😍😍


했는데 알고보니 잔고 10달러가 넘으면 자동적으로 발송되는 거였다..



보통 3~4주 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냥 잊고 지내다 보면


언젠가 오겠지 하는 생각으로 진짜 잊고 지냈다.


정신차리고 보니 한 달이 훌쩍 넘은 어느 날 갑자기 생각난 내 핀 번호ㅠ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오지 않으면 배송 오류일 가능성이 있어


3번까지였나, 다시 신청할 수 있다고 한다.

꼭 참고 하시길ㅠㅠ


난 생각났을 때 바로 다시 재발송 신청을 완료했다.





그런데 불과 일주일 정도??


엄청 빨리 받았다. ㅋㅋㅋㅋㅋㅋ






최근 조금 바빠서 블로그를 뜸하게 했지만


이렇게 핀 번호까지 받고 나니.. 😊😊😊



또 다시 열심히 블로그를 채워가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