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취준생활

러닝플러스 직업교육 수료 완료 후기

by 유🐥🐥 2021. 2. 26.

NCS 직업교육 체험단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았는데 벌써 한 달이라는 시간이 훌쩍지났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수료증을 받았다. ㅋㅋㅋ

 

 

짜잔!!

 

내가 받은 직업교육 훈련은

 

[전략전문가양성코스] 프리미엄 전략경영으로, NCS분류코드는 02010101(경영기획)이다.

 

훈련시간이 25시간으로 생각했던 것 보다 길어서 놀랐고 좋았다.ㅋㅋㅋ

 

강의를 듣는 동안은 이렇게 길다고 생각 못했다.

 

 

강의를 수강하면서 최종 시험을 치를 때 답을 틀리게 입력한 채로 잘못해서 완료를 눌렀다가

 

 

다시 맞는 답을 입력 후 제출하려고 했으나 이미 제출된 터라 수정이 불가능했다..ㅠㅠ

 

 

덕분에 수료는 할 수 있었지만 시험 점수가 아쉬웠다ㅠ

 

 

 

이번 NCS 체험단을 하면서 러닝플러스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꽤 좋았다.

 

 

우선, 문의글을 남기면 빠르게 답변을 줘서 좋았고

 

 

강의 역시 너무 오래 전에 촬영한 강의가 아니라서 좋았다.

 

 

타 사이트의 경우 2012년도에 촬영한 강의도 있었다.

 

 

 

강의도 조금씩 변화가 있는데 너무 오래된 강의는 개인적으로 수강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았기 때문에, 

 

 

러닝플러스의 경우 비교적 최신 강의가 많은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 :)

 

 

강의 질 역시 꽤 괜찮았다. 예시가 적절하게 들어갔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신다.ㅎㅎ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러닝플러스에서 들을 수 있는 다른 강의도 신청해 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