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취준생활

2023년 하반기 부산광역시 공공기관 통합채용 공고

by 유🐥🐥 2023. 8. 31.

 

 

드디어 부산시 하반기 통합공채가 떴다.

 

 

상반기에 많이 뽑아서 하반기에 많이 안뽑을 거라 생각은 했는데...ㅋㅋㅋㅋ

 

 

 

부산도시공사 1명...무슨 일이람...ㅠㅠ

 

대신 부산시설공단에서 행정직을 14명이나 채용한다.

 

진짜 무슨 일이람ㅋㅋㅋㅋ

 

 

또 어이없었던 건, 영화의 전당이다.

 

회계직 뽑으면서 일반상식 시험을...?

 

흠흠....ㅋㅋㅋㅋ

 

 

아무래도 부산시설공단으로 많이 몰릴 것 같긴한데,

 

필기시험에서 행정학+경영학을 함께 보는 회사라..

 

경영학만 준비한 사람이라면 어렵지 않을까..

 

그건 바로 나...🔥🔥

 

 

 

▼▼▼자세한건 부산시 통합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자▼▼▼

 

https://busan.saramin.co.kr/service/busan/index.asp

 

부산시 통합채용 홈페이지

기관별 시험과목 ※ 상세 내용은 기관별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참고 연번 기 관 명 시험 (전형)구분 직렬·직급 공통(문항수) 전공(문항수)       총 계     1 부산교통공사 경력(제한) 경

busan.saramin.co.kr

 

 

하반기도 파이팅..!!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