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소소하고 소소한 일상

갤럭시 z플립5 액정 문제

by 유🐥🐥 2024. 1. 21.



z플립5를 구매한지 약 6개월이 되었다.


어느 날 이불 위에 누워있다가

옆에 뒀던 폰을 들어보니 하얀 점이 생겼고요...?


나는 뭐 묻은 줄 알고 닦아보고

일시적 오류인가 싶어서 폰도 껐다 켜보고

근데 계속 그대로였다.....




하하....ㅋㅋㅋㅋ

이게 무슨 일이람🤔🤔

휴대폰을 처음 썼을때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액정을 수리해본 적이 없었는데..ㅜㅘㅜ



부랴부랴 서비스센터를 갔다.

가서 보여주니 들여다보더니  찍힌 자국이란다.

집에서 볼 땐 보이지도 않았는데 왠 찍힌 자국??

후레시를 켜서 보여주시는 부분을

잘, 아주 자아아아아아아세히 보니

진짜 살짝 아주 작게 보이는 부분이 있었다.


아니, 이걸로 액정 문제생기는 거면

액정이 잘못 만들어진거 아닌가 ㅋㅋㅋㅋ

심지어 보호 필름도 붙어있는데..??


이런 플립류가 액정이 이렇게 된단다.

갑자기 눈탱이 맞은 기분이 막 드는데...


무튼 이걸로 수리하면 40만원 가까이 든다길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되어있다고 말했더니

케어플러스 가입돼있어도 19만원 든단다.

그래서 그냥 그대로 쓰다가 나중에 다른 파손 등이

또 생기면 그때 한번에 수리하라고 하셨다.


케어플러스있어도 19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탈하다.


아오..

하필이면 화면 한 가운데, 밝기도 밝아서

엄청 신경쓰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