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필름카메라 세상

FUJI DL-1000 #5

by 유🐥🐥 2023. 3. 2.



📷FUJI DL-1000
🎞Kodak Ultramax 400


오랜만에 필름 스캔본을 올려본다.


퇴근길 찍어봤던ㅎㅎ

어두워서 사진 다 흔들려서 나올 줄 알았는데 다행히 잘 나왔다.

12월의 겨울❄️❄️



동이 틀 무렵 색감이 예쁠 때면 후다닥 카메라를 가져와 찍곤 한다.

실제로 본 하늘은 조금더 어두운 색이었지만

예쁘게 잘 나왔다.

후지가 결과물이 하나같이 꽤 좋고 색감도 좋다ㅎㅎ


영도로 놀러갔던 날ㅎㅎ

날이 흐려서 울트라맥스400을 썼는데 흐리지만 나름 괜찮은 것 같다.



흰여울문화마을♡♡

벚꽃필 때 다시 오면 좋을텐데ㅎㅎ


마지막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가는 구남로광장 입구!

빛축제가 한창일 때라 밤이었지만 조명만 믿고 냅다 찍었던 사진.



생각보다 필름을 빠르게 소진하기 쉽지 않다.

가격이 많이 올랐다보니 한 장, 한 장 신중하게 찍으려 한다.
(사실 이래놓고 지난주 토요일 바다 사진 중복으로 엄청 찍음ㅋㅋ)

그래도 좋아,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