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필름카메라 세상

[내돈내산] 필름카메라 소프트 셔터 버튼 구매 by.알리

by 유🐥🐥 2024. 1. 23.



작년 연말, 크리스마스 이브!!!

오랜만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것이 있었다.


필름카메라 소프트 셔터 버튼📷📷

요즘 다시 카메라 가죽케이스 만들어보고 싶어서

드릉드릉하는데...


그보다 이전에 소프트 버튼 구매함ㅋㅋㅋ


나의 4번째 필카인

미놀타 하이메틱 7s


를 위해ㅋㅋㅋㅋ


하이메틱 셔터 누르기가 힘들었다.

진짜야!!!

그래서 우연히? 보게 된 알리에서

소프트 셔터 버튼을 구매했다.



크기도 작고 3개 밖에 안되고 해서

추적안되는 배송으로 주문했는데....

한 달이 지나 내품으로.......

아오🤦‍♀️🤦‍♀️


물론, 굉장히 싸게 삼 ㅋㅋㅋㅋㅋ

최대 장점이다.

국내꺼 검색도 하긴했는데 비싸다.



니가 오긴 왔구나...ㅋㅋㅋㅋㅋ

하도 안와서 판매자한테 메세지도 남겼는데..


무튼,


짠짠 귀여운 내새끼♡♡

오랜만에 꺼내본다ㅠㅠ

사진에서 보다시피 셔터 가운데 구멍 뚫려있음ㅎㅎ


구매한 버튼은 블랙, 실버, 레드

3가지 색상이다.


그냥 돌돌 돌려서 끼우면 됨

버튼이랑 고무링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난 안끼우고 그냥 버튼만 꼈다.


끼워보니 확실히 레드가 컬러풀하고 예뻤다.

실버는... 바디가 실버다 보니 생각보다 심심하고요..?

블랙은 무난무난해서 일단 블랙으로 끼웠다.


구매 사유가 되었던

셔터가 잘 안눌러져요,,는

언제 있었던 일이죠?


반셔터 눌러보다가 그대로 셔터누름

소프트 버튼 효과 확인 완료...^^


실수로 눌러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겠다.

앞으로 잘 써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