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무소음 무선마우스 로지텍 m331

by 유🐥🐥 2023. 2. 15.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써 본다.


집에서 쓰던 로지텍 무선마우스가 고장났다.


나는 원체 마우스를 쭉 써왔던 탓인지


다른 사람들처럼 노트북 마우스패드로는 못쓰겠더라..ㅜ



마침 회사에서 쓰던 마우스가 소음이 거의 없고,


그립감이나 움직임도 꽤 괜찮아서


같은 걸로 구매하기로 했다.




짠짠!

뭐 써 본 거 산거라서 크게 감흥은 없었지만

확실히 같은 로지텍이지만 그 전에 쓰던 저렴이랑은

차이가 있었다...

나는 25,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다. ㅋㅋ



옆라인은 이렇게 생겼다.

옆에 막 홈아닌 홈같은 것들이 시간이 지나면 먼지가 끼긴한데

물티슈로 잘 닦인다.


크기 비교 ㅋㅋㅋ



일단 난 써 본 제품으로 구매 했던거라

만족도가 높다.

소음 거의 없고, 잘 움직인다.


마우스에서 크게 바라는 게 있진 않아서..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