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필름카메라 파우치 구입 후기(feat. AliExpress 이용법)

by 유🐥🐥 2022. 8. 28.



카메라 때문에 막 검색하다가 네이버에서


이 용준님 블로그를 통해 카메라 정보도 얻고, 파우치 정보도 얻었다!!


사이즈가 완전 딱이었음... 천재만재님...🙏🙏🙏




이 용준님은 카메라 파우치를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3천원에 구매하셨다고했는데,

(완전 싸다...!!! )


나는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았고, 배송까지 3주가 걸리셨다고 돼있어서ㅜㅜ


성격 급한 나는 우선 국내 사이트를 찾아보았다.


근데 국내에서 주문하려고 하니 똑같이 생긴 파우치인데 15000원 + 배송비..?



음, 알리 익스프레스를 이용해 보기로 했다..ㅋㅋㅋ



지메일로 어떻게어떻게 가입을 했더니 가입 이벤트인지 첫 구매 이벤트인지..?


가격이 2,013원에 무료배송!!!


국내에서 사는거랑 8배 이상 차이나잖아... 대박대박대박!!!



구매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보이는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 모두 한글로 기입하고 개인통관고유번호까지 입력하면 끝!




메일로 계속해서 배송추적 내용이 왔었는데 메일을 안봐서 몰랐다.ㅋㅋㅋ


그냥 사이트만 한 번씩 들여다 봤었는데 "배송 대기 중"으로 떠 있어서


아.. 8월 11일에 배송된다고 했으니까 아직 배송 시작 안됐다보다.. 했는데


물건이 왔네....???



위의 [수령 확인]을 누르니 판매자에게 돈이 입금된다는 안내 팝업 창이 떠서 확인을 누르고 나니,



이렇게 배송 상태가 "완료"로 바꼈다.




7월 28일에 구매했는데 8월 4일 도착했다!!


삼성 보조배터리랑 크기 비교!



내부는 융 같은 재질로 되어있고, 카메라가 쏙 들어간다.



완전 대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