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 노세범 파우더 쿠션 리뷰

by 유🐥🐥 2022. 4. 19.



오랜만에 제품 리뷰!


예전에 포스팅했던 썬블럭은 이미 다 쓴 지 오래되었고,


마침 이니스프리에서 세일을 하고 있었고??


또 이제 날씨도 따뜻해졌으니깐, ㅋㅋㅋㅋ




원래는 정샘물 쿠션 팩트를 쓰고 있었는데


유분기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니스프리 노세범 라인을 구매해보았다..!!


먼저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어느정도 톤업이 되는지 보여주기 위한 샷.


제일 왼쪽 사진처럼 조금만 짰다고 생각했는데...


펼쳐 발랐더니 2번째 사진처럼 허옇게...ㅋㅋㅋㅋㅋ


양을 적당히 잘 조절해야 할 것 같다.


제일 오른쪽 사진을 보면 팔목까지 펼쳐서 바른 덕분에 그나마 고루 발린 느낌인데,


바르지 않은 반쪽과 톤 차이가 난다.



이제 노세범 파우더 쿠션 차례!


크기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정도.


단점으로 보이는 점이 있다면... 떨어뜨리면 깨질 것 같다..ㅜㅜ



그 외에 사용감은 나쁘지 않다.


선스크린을 바른 다음 쿠션을 써서 그런지 보송보송함

(사실 보송함을 넘어서 약간 건조함... 악건성 피부의 비애...ㅜ)


그래도 번들거리는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오전에 사용하고 오후가 되어도 크게 번들거리지 않는 다는 점이 좋았다.


사실 이 2가지를 먼저 사고 바로 노세범 미네랄 팩트도 샀는데 이것까지 살 필요는 없을 듯..ㅋㅋㅋ


나는 보통 21호를 사용 해 왔어서 21C를 구매했는데,


내 얼굴이 까매진 것인지 톤업 선스크린을 바르고 이것까지 발라서 그런건지


요즘 내 피부가 안 좋아서 그런 것인지 알 수 없지만


목은 더 까매보이고....ㅋㅋㅋㅋㅋ


얼굴도 좀 허옇게 떠 보인다.


본인에게 맞는 호수를 잘 선택해야 할 것 같다.



그럼, 여기까지! 😁😁😁



---------------------------------------------------------------


추가 후기🥲🥲🥲


날이 더워지고 땀이 나니 모공에 콕콕콕...


베이스 잘 깔아야 할 듯:((((



눈이 따갑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