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수제도장 육각도장 구매 후기

by 유🐥🐥 2021. 9. 4.




얼마 전 언니가 인감 도장을 사려고 하는데 같이 사겠냐 물었다.



그래서 이전부터 갖고싶었던 육각도장을 추천했으나 거절당함..ㅋㅋㅋ



각자 자기가 하고싶은 걸로 사기로...ㅎㅎㅎㅎ




육각도장은 이전부터 알고있었는데, 독특하니 예뻐서 꼭 하나 만들고 싶었다.




나는 마루와동동이라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다.





도장은 주문한고 이틀만에 왔던가, 빠르게 배송 받았다.



이렇게 고이고이 박스에 담겨온다.


(사실 보자마자 뜯었다가 포스팅하려고 다시 스티커 붙임.. 티가 좀 난다. ㅋㅋㅋㅋㅋㅋㅋ)



박스를 오픈하면 바로 내 도장이 땋!! 하고 보인다.



블러처리한 건 내 이름ㅋㅋ


주문할 때 도장 기둥에 새길 글자와 색상을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 내 이름과 금색으로 했다.



도장 돌도 기본의 옥색같은 돌이 있는데 그 돌 보다는 위의 빨강,파랑, 검정색 돌이 좀 더 단단하다고 해서 저걸로 골랐다.

(육각도장으로 할 경우 더 단단한 돌을 추천한다고 상세페이지에 적혀있었다.)




도장이 있는 상자 곽을 꺼내면 맨 아래에 이렇게 도장 케이스, 미니 인주가 함께 동봉되어 있다.





육각도장을 찍어보니 글자 간 간격도 넓지않고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다.



도장을 찍은 것도 사진 올릴까 했는데 내 이름이 고스란히 나오는 거라 자제해 본다..ㅋㅋㅋ



무튼 도장을 받고 다음 날 이 도장으로 인감등록을 했다!! ㅋㅋㅋ






나는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했을 때 상위에 나와서 들어가봤고,



다른 사람들의 후기 사진을 충분히 보고 이 곳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결정했었다.



혹시 관심있으면 보러가시라고 링크 남깁니당.


https://m.smartstore.naver.com/maroo-dongdong/products/5125115349?NaPm=ct%3Dkt5c5t2t%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be3893e1bbfbf25c2d936c914d8c31c1fdfd9a69#REVIEW

수제도장 육각네임 입체 큐브 육합 아기 커플 인감 : 마루와동동

[마루와동동] 커플도장 아기도장 인감도장 육각도장 맞춤형 도장 제작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