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다목적 세정제 아쿠아낙스 사용 리뷰

by 유🐥🐥 2021. 9. 17.



어느 날 갑자기 잘 차고 다니던 메탈 시계의 지저분함이 눈에 보였다.


깨끗하게 만들기 전에는 착용하기 싫어졌다...


(내가 좋아하는 시계인데..ㅜㅜ)



메탈 시계줄 세척을 검색해보다가 아쿠아낙스 제품을 보게되었다.


검색 많이 하는게 귀찮아서 그냥 쿠팡에서 아쿠아낙스를 검색한 뒤


제품 리뷰를 살펴보았다.


리뷰수도 많고 꽤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바로 구매 클릭클릭!!

(내돈내산!!!!)


쿠팡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았다. ㅎㅎㅎ



스프레이용으로 샀기 때문에 시계줄 아래 휴지를 덧대고,


아쿠아낙스를 칙칙 뿌렸다.




이거 뭔데...


뿌리자마자 뒤쪽으로 묵은 때(?)가 묻어나왔다.




.....


왜 이렇게 더러운건데ㅜㅜㅜ


지저분하다고 생각됐던.. 눈에 보였던 것보다 훨씬 더럽다....



사길 잘했어...!!!! ㅋㅋㅋㅋㅋㅋ



측면으로 뿌렸을 때도 마찬가지..ㅋㅋㅋ


저렇게 까만게 안나올 때까지 시계를 요리조리 굴려가며 세정제를 뿌렸다.



덕분에 세척하기 전보다 훨씬 반짝반짝하게 됐다. ㅋㅋㅋ


다른 메탈시계도 똑같은 방식으로 세정제를 뿌리고 닦았다.


"만족도 ★★★★★"



자주 애용해줘야겠다. 아쿠아낙스 만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