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갤럭시 버즈2 Z플립3 커버 GP-FPR177

by 유🐥🐥 2022. 7. 2.




버즈 프로 구매하면서 받은 삐삐 케이스를 쭉 쓰다가


오랜만에 케이스를 새로 구매했다!






짠짠😊😊


크기는 기존 케이스랑 비슷한 것 같고


무게는 더 가벼워서 좋다 ㅋㅋㅋ






찐 Z플립이면 좋겠다....ㅋㅋㅋ


Z플립4 기다리고 있는데


전면액정이 조금 더 커질 줄 알았건만..


3이랑 똑같은데 기능만 조금 더 좋아진다네🥲



그래도 좋아.,!


이때까지 쭉 노트 시리즈를 써왔지만


노트는 단종된 거나 마찬가지고


울트라는 안예쁘고ㅠㅠ



Anyway, Z플립4를 기다리며 버즈케이스만 먼저 ㅋㅋㅋ







이쁘다ㅠㅠㅠ


폰은 어떤 색으로 살 지 모르겠지만..


원래는 아이보리색으로 살까 했는데


후기에 아이보리가 아니라 회색빛이라는 글이 많아서


그냥 라벤더로 구매했다.



열심히 오랫동안 잘 써보도록....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