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 셀린느 플랩 트리옹프 카드지갑-샤이니 카프스킨 구매 후기

by 유🐥🐥 2023. 5. 29.



어느 날, 내 카드지갑이 눈에 들어왔다.


생일 선물로 받았던 카드지갑을 알차게 잘 썼는데,


문득 세아려보니 벌써 5년이 지났다.


세월만큼 많이 닳은 내 카드지갑,..ㅋㅋㅋㅋ



새로 사야지ㅡ싶어서 찾아보는데


지갑은 무거워서 안들고 다니니


다시 카드지갑으로ㅎㅎ



흔하지 않고 예쁜거 사고 싶었다.


그러다 눈에 들어온게 셀린느 카드지갑!


깔끔하고 예뻤다♡♡♡



그런데 공홈에는 품절상태였다ㅜ


직구로 사려하니 관세가 많이 붙었고..


그래서 그냥 공홈에서 재입고 알림 신청해놓고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주문가능 상태였다.


왜 재입고 메일 안주냐..?ㅋㅋㅋㅋ


무튼 그래서 주문완료!!


22일인가 결제했고

25일 배송 출발, 26일 배송 완료됐다.



짠짠!!




포장도 깔끔하다.




넘 예쁘고여♡♡


좀 작아서 카드 3,4개 정도만 들어갈 것 같다.


괜찮아 난 삼성페이 있으니까...!!!


꼭 필요한 것만 넣어다녀야지ㅎㅎㅎ



크기는 이 정도ㅎㅎ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


기스가 좀 잘 날 것 같긴하지만ㅜ

또 오래 잘 지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