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 갤럭시 z플립5 사전예약 구매후기

by 유🐥🐥 2023. 8. 8.



z플립 시리즈를 기다리고 있었다.


작년만 하더라도 플립4를 사겠다! 했었는데


플립3와 딱히 달라진게 없어서 흐지부지 되었다.


그리고 드디어 z플립5가 출시 예정이었다.


사전예약 기간동안 계속 고민을 하다가... 질렀다👀



나는 쿠팡에서 구매했다.


삼성닷컴에서 할까, 하다가


그냥 가격 다 비슷하고 혜택도 동일하고해서


만원이라도 더 저렴했던 쿠팡으로ㅎㅎㅎ



짠짠!!


3년 10개월만에 새로운 폰으로ㅎㅎㅎ



친구한테 보내주려고 사진찍으려는데

계속 커버 디자인 바꾸려면  길게 누르라고...

귀찮아서 눌러서 바꿨다.



ㅋㅋㅋㅋㅋ화사하니 이쁘네ㅔㅔ




나는 자급제로 구매해서 유심만 바꿔끼우면 되는데

아쉽게도 자급제 폰은 구매 후

z플립5에서 케이스 등 혜택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케이스가 없어서 바로 못 바꾼다ㅠㅠㅠ

또다시 쿠팡으로 투명 케이스 급 주문해두었다.



일단 삼성에서 업그레이드 부분으로 힌지를 언급했었는데

확실히 접히는 부분이 이전 버전보다 착 접힌다.


지금은 갤럭시 노트10을 쓰고있는데

노트10과 가로 길이는 비슷하고 세로 길이가 조금 더 길다.


이미 어플 및 사진 등은 모두 동기화 해두었다.


이제 다음 사치는 워치 예정........ㅋㅋㅋㅋㅋ



워치 구매 후 또 후기를 남기도록 해보겠다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