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연산동 맛집 편백찜 [길 세이로무시]

by 유🐥🐥 2020. 11. 14.



연산동 맛집 해산물&고기 편백찜
[길 세이로무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갔던 연산동 맛집이다.

원래는 센텀에 있는 해산물집을 가려고 했는데 거기가 일요일은 쉬는 바람에 다른 곳을 찾아 이런 저런 메뉴를 얘기하던 중 추천했던 길 세이로무시!


예전에 다른 친구들과 시청 본점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억에 남았던 곳이다.


검색해보니 그 사이 지점이 여러군데 생겼다.ㅋㅋ


어느 지점으로 갈지 보다가 연산동 지점으로 선택!😄😄


 

 


약속 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친구가 친절하게도 먼저 사진을 찍어두었다.ㅎㅎㅎ

예전에 시청점을 갔을 때는 홀에서 먹었는데 연산점은 모두 룸으로 되어있다는 점도 선택 요인 중에 하나였다.

룸 안에 옷을 걸수 있도록 벽장같이 미닫이 옷장이 있어
안에 걸어두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우리가 갔을 때 수제생맥주 3+1 행사를 하고 있어 요걸로 각자 1잔씩 먼저 마시고 다른 친구들은 각각 1잔씩 추가로 마셨다.

계산할 때 알아서 1잔 가격을 빼주셔서 주문할 때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다.ㅎㅎ


 

 


제일 먼저 도착한 친구가 뭐 시킬지 정해달라고 메뉴판 사진을 찍어 보내왔다.ㅋㅋㅋㅋ


찌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해서 결정 후 주문하고 나니 15분이 소요된다고 얼른 오라고 했다.


내가 예전에 먹어봤던 대로 고기 세이로무시 + 딱새우 한 판 추가 세트를 주문했다.

 

고기 세이로무시 + 딱새우 한 판 추가 세트 \119,000

고기 세이로무시 + 랍스타 한 판 추가 세트 \119,000

고기 세이로무시 + 고기 한 판 추가 세트 \104,000

 

 

그렇다. 비싿......ㅋㅋㅋㅋㅋㅋㅋ

 

 

 

 


식전 에피타이저로 감자샐러드, 허니고구마가 나왔다.

먼저 먹고 있는데 잠시 후 직원분이 서비스라며 회랑 연어도 가져다주셨다. 😍😍

이것도 너무 맛있었음ㅜㅜ



 

 


직원분이 편백찜 뚜껑을 열어주러 오셨고 바로 카메라를 들이댔는데... 예쁘게 잘 찍어보려 했으나 김이 폴폴 나서ㅜㅜ


(직원분이 알아서 시간되면 오시는데 찜기에서 김 나는게 다 된거 아닌가 싶어서 성질 급하게 벨 누른 건 안비밀..ㅋㅋㅋㅋ)

 

 


그나마 김이 빠지고 직원분이 조개, 전복, 딱새우 등 해산물을 손질해주시는 동안 찍은 사진!! ㅋㅋ


 

 


손질이 끝난 후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시면서 인원수대로 그릇에 곱게 쌈을 싸서 올려 주셨다.


찜이라서 그런지 촉촉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


그러나 먹다보니 알려주신 법 다 까먹음.. 그냥 아무렇게나 먹고싶은 소스 찍어서 막 먹음...ㅋㅋㅋㅋㅋ

 

 

 

 


그렇게 한참 먹고 얼마 안남았을쯤 나가사키탕을 또 서비스로 주셨다...♡♡ ㅋㅋㅋㅋ

이것도 진짜 맛있었다!!


 

 

찜기에서 김이 폴폴ㅎㅎ

 

 

나는 사진만 찍었는데 친구가 센스있게 동영상을 찍어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녀온 날 바로 포스팅해야지!!하며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만해도 의욕 뿜뿜이었는데,

역시나 게으름뱅이는 쉽게 변하지 않아.....ㅋㅋㅋㅋ


지난주 일요일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린다.

 

 

 


길 세이로무시 연산점은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

나올 때 직원분이 급하게 오셔서 사탕도 나눠주심ㅎㅎ

우리는 미리 전화예약을 했는데 예약 시간 전에 미리 한 번 더 확인 전화도 주셨다.


가..가격이 비싸지만😭😭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방문예정😎😎



길 세이로무시 연산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5:00 - 01:00 월~목요일  (단체예약 시, 오후1시부터)

주말 13:00 - 01:00 금~일요일

 

네이버 지도에서는 주말 오전 11시부터 시작으로 되어있는데

내가 예약전화했을 때 오후 1시부터 영업한다고 안내 소리샘에서 흘러나왔다.

혹시 모르니 꼭 전화로 확인 전화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