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소소하고 소소한 일상

코로나 자가 키트 검사 후기(feat. 자가 키트 검사 안아프게 하는 법)

by 유🐥🐥 2022. 3. 24.




요즘 계속 밤을 새고(하는 것도 없이)


아침에 잠이 들었다가 점심쯤 깨는...


하루 5,6시간 정도 수면하는 몹쓸 생활 패턴이 이어지고 있다.




목이 약간..?  목감기인지 코로나인지ㅠ



코로나 자가 키트 검사를 해 보았다..🔥🔥




나혼자 내 코를 깊숙히 찔ㄹ......


하..ㅠㅠㅠ


어떻게 찔러야하는지 유튜브를 검색했고




https://youtu.be/ixOTPKacTDw


나는 여러 가지 영상을 보던 중 이 영상을 보고 따라했다.


이비인후과 의사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자가키트 안아프게 하는 방법ㅋㅋㅋㅋ



알려주신대로 면봉을 위쪽으로 넣지않고


수평으로 천천히 돌려가면서 야금야금 찔러넣었다.


중간까지 넣을땐 안아팠는데 점점 더 깊숙히 넣을수록 아프긴 아팠다.



선생님.. 안아프다고하셨잖.....🥲🥲🥲🥲🥲🥲



무튼 코를 찌른 면봉을 키트 내에 동봉된 액체에 넣고


충분히 막 이렇게 저렇게 한 뒤


키트에 2,3방울 떨어뜨렸다.




검사를 완료한 뒤 사용했던 도구는 비닐팩에 모두 넣어서 밀봉한 뒤 버려야해요!


키트에 떨어뜨리고 15분 뒤에 음성인지 양성인지 확인해야한다.


30분이 지나면 해당 키트 검사는 믿을 수 없는거라고 하셨다.

(유튭에서ㅋㅋㅋ)





15분이 지나고 위 사진처럼 음성!!!


조마조마하게 기다렸던 15분.


음성나와서 다행이다.


어우...



또다시 코를 찌르는 경험은 하고싶지않다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