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소소하고 소소한 일상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Get!!

by 유🐥🐥 2022. 1. 1.





2022년 새해가 된 기념으로 포스팅을 해 본다.


한 때, 매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았었다.


그러다 3년 전 쯤을 마지막으로 스벅 다이어리를 받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받을 수 있었다.


친구들의 프리퀀시 기부 너무 감사합니다!!! 🙆‍♀️🙆‍♀️



그럼 오랜만의 스타벅스 다이어리를...!ㅎㅎ

난 상반기/하반기가 나눠져있는 다이어리로 선택했다.


이번에 프리퀀시를 다 모았을 땐 미리 지점을 정해서 예약한 뒤 찾으러 가야했다.


이건 좀 귀찮....ㅋㅋㅋㅋ


그래도 색상이 좀 귀엽고 크기도 원래 자주 사용하던 크기라 좋았다.



다이어리 속지는 먼슬리, 데일리, 메모로 구성되어있다.

(속지는 사진을 안찍어서......ㅋㅋㅋㅋ)



늘 그래왔듯이 다이어리 제일 뒤에


스타벅스 쿠폰이 들어있다.

예전에 비해 많이 빈약해진...쿠폰....ㅋㅋㅋㅋㅋ







짠, 이번에는 미리 탁상 달력도 함께 있었다.


다이어리보다 왜 이게 더 맘에 드는 것 같지...ㅋㅋㅋㅋ


사이즈는 한 손 크기 정도??


책상에 두고 보기 좋고 한 달이 지날 때마다,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하게 되어있다.




이렇게 올해는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함께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다.


부디 행복한 일이 가득하기를 바래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