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앤 디저트

해리단길 소금빵 [그로우밀(GROW MILL)]

by 유🐥🐥 2022. 12. 6.



지난 주에 새벽부터 건강검진을 받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집에 가서 먹으려고 "빨간떡볶이"를 사들고 가다가

그로우 밀이 눈에 띄었다.


이미 오픈한 것도 소금빵이 맛있는 걸로 유명하다는 걸

알고는 있었는데 한 번도 안 가봤다,


그날도 사실 지나쳤다가 길을 되돌아 다시 그로우밀로ㅋㅋㅋ


내가 들어갔을 땐 소금빵이 하나밖에 남지않았는데ㅜ

조금만 기다리면 나온다고 하셔서

기다리기로 했다.ㅋㅋㅋㅋ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는데 마침 햇빛이 살짝 들어오는게

예뻐서 찍은 컷.


아.. 필름카메라 안가져 온 걸 너무 후회했다ㅠㅠ

필카로 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올 것 같았는데ㅜㅜㅜ


조금 뒤 나온 따끈따끈 소금빵!!

쬐끔 기다렸는데 휘낭시에도 서비스로 넣어주심☺️☺️

남는 장사하셔야하는데...!!


결국 냄새에 홀려서 집 가는 길에 꺼내먹음.

따뜻하고 짭짤하면서 버터향도 가득하고 바삭하고♡♡♡

완전 맛있....😭😭😭😭

집 와서 모아놓고 또 찍음ㅋㅋㅋㅋ



그리고 이틀 뒤였나, 또 감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진열장에서 소금빵이랑 휘낭시에랑 스콘도 볼 수 있었다.



지난 번 방문 때는 없던 빨간색 체크 테이블 보도 생기고

잔잔한 크리스마스 분위기ㅎㅎ


이날은 소금빵이랑 스콘 샀는데,

가게에서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사장님이 계산해주실 때 물어봄


지금 뭐 만드시는 거냐고...

맛있는 냄새나서 물어봤다고 했던가ㅋㅋㅋㅋ


단체 주문으로 들어온 샌드위치 만들고 계시다고 했다.

샌드위치인데 냄새 왜케 좋죠..?ㅠㅠ


담에 또 가야지

에어프라이기 없어서 집와서 전자렌지 10초만 살짝 돌려먹었는데도

여전히 바삭하고 쫀득하고 맛있었다!!





------------------------------------------------------------------


오늘도 뚠뚠~ 그로우밀 들렸다네 뚠뚠~



갈때마다 테이블 위에 귀여운 애들이 늘어나고 있음


오늘도 포장해서 집으로:)))



집에서 전자렌지 돌려먹기:))))))))







------------------------------------------------------------------

1/8 오늘 또 또 감 ㅋㅋㅋㅋ




또 늘어났쮸🧡🧡

갈 때마다 늘어나는 테이블 위 친구들 덕분에

갈 때마다 찍어옴ㅋㅋㅋㅋ


오늘은 먹물치즈소금빵이랑 그냥 소금빵이랑 사왔다.

여전히 맛나...♡♡



<< 그로우 밀 영업시간 >>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 10:00 - 18:00
목 10:00 - 18:00
금 10:00 - 18:00
토 10:00 - 18:00
일 10:00 - 18:00
월 10:00 - 18: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