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앤 디저트

전포 아늑한 카페 [basis of]

by 유🐥🐥 2022. 4. 30.

 

오랜만에 카페 추천 포스팅!


친구랑 전포역 뒤편을 돌고 돌다가 픽했던 카페, basis of !!



나는 처음 본 곳이었는데 친구가 가 본 적이 있다고 했다.


두 달 전쯤 방문했던 곳인데..ㅋㅋㅋㅋㅋ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의 입구가 너무 귀여워.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어디에 앉을 지 자리를 탐색했다.

 

 

마침 내가 방문했던 시간에는 손님이 거의 없었다.


한 팀 정도 있었는데 잠시 뒤 모두 가시고 나랑 친구 둘만 있었다. ㅎㅎㅎ


전세 낸 기분!!


그 와중에 제일 길고 큰 테이블에 앉았음 ㅋㅋ


마음껏 여기 저기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



자리마다 꽃이 있어서 더 좋은 느낌 😊😊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다. ㅋㅋ


커피맛도 괜찮았던 것 같고, 빵 위에 아이스크림이 얹어져서 나왔는데


위에 뿌려진 게 뭔지 모르겠지만 바삭바삭 했던 것 같다. 맛잇었음!! ㅋㅋㅋㅋ





그 뒤에도 요렇게 다른 친구랑 낮 시간대에 다녀왔었다.


문 바로 앞자리ㅎㅎㅎ 사람들이 지나다니며 많이 쳐다보긴했다...ㅋㅋㅋ


나는 아메리카노, 친구는 베이시스 오프의 시그니처 커피를 시켰던 것 같고,


맛있다고 했었다!



낮보다 밤에 방문하는 게 더 운치 있는 느낌...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