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앤 디저트

서면 유명한 디저트 카페 [몰레]

by 유🐥🐥 2020. 8. 12.



서면 레인보우 케이크가 유명한 디저트 카페 [몰레]

 

 


친구의 뒤늦은 생일파티를 위해 서면에서 만나기로 했다. 사실 한 달이나 지났다..ㅜㅜㅋㅋ

지난 번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갔던 날, 후식으로 몰레 카페를 찾았다.

사실 도시농가코페도코를 먼저 갔었는데 이미 만석으로 자리가 없어 급 찾아본 카페 몰레.

다행히 몰레에는 곳곳에 자리가 남아있었다.

덕분에 제일 안쪽 창가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내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사진들.

층고가 높아 조명이 길게 내려 와 있다.

곳곳에 식물도 배치되어있어 뭔가 시원스러워 보인달까..

 

더운 날씨 때문에 푸릇한 식물이 더 좋아보이는 것 같기도 하다.


쇼콜라 무지개 케이크!

나는 이름이 쇼콜라여서 초코케이크를 생각했다가 무지개색 케이크를 보고 우리가 주문한게 아닌줄 알았다.ㅋㅋㅋ

근데 이 케이크 이름이 쇼콜라 무지게 케이크다..ㅋㅋㅋ

많이 달지 않아 좋았다.

그리고 색깔별로 케이크가 분해..? 조각?? 처럼 잘 떨어져서 조각처럼 뜯어서 먹었다. ㅋㅋ


이건 얼그레이 케이크였나.. 정확한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데 이것도 먹기에 부드럽고 괜찮았다.

케이크를 파먹다 보면 카라멜 코팅한 듯한 땅콩도 먹을 수 있다.ㅋㅋㅋ



우리가 시킨 음료와 디저트들 :)

 

성격만큼이나 마시는 음료와 먹는 디저트도 다르다.

겹치는 음료가 하나도 없는 친구들ㅋㅋㅋ

 

 

가격이 비싸긴 비싸다.ㅜㅜ 음료 하나 하나 비싸고, 케이크도 비싸다.

 

저렇게 주문해서 총 4만 7천원 가량 나왔던 것 같다. ㅋㅋㅋ

 


매달 곗돈을 모으지만, 자주 만나지 못해 곗돈은 차곡차곡 쌓이고 있다.

이 날은 아웃백과 몰레 디저트값으로 탕진 @@@@ ㅋㅋㅋ

 


몰레 위치

< 몰레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