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필름카메라 세상

후지칼라 수퍼리아 C200 필름

by 유🐥🐥 2022. 10. 30.



책상 서랍에서 굉장히 오래되어 보이는

유물같은 필름 발견!

통만 봐도 진짜 옛날꺼 같다...ㅋㅋㅋㅋ

필름통 뚜껑 색 누런거 봐... 도대체 언제꺼여 ㅋㅋㅋ


필름 겉면에 오토오토라고 귀엽게 적혀있다.



이거 과연 제대로 나올까...ㅋㅋㅋㅋ


냉장 보관해둔 것도 아니고 실온에서 몇 년이나 방치된 건지 알 수 없는🥲🥲


그래도 너무 궁금해서 일단 후지 카메라에 장착했다.ㅋㅋㅋㅋ

24컷짜리니까 그래도 금방 찍어볼 수 있지않을까,.

날씨 좋을 때 시간 내서 찍으러 나가봐야겠다ㅎㅎㅎㅎ


아 결과물 완전 궁금해!!!


지금 카메라 별로 필름 하나씩 총 3롤 들어가 있으니까,

3롤 다 찍고나면 한 번에 스캔 맡기러 가야지🎵🎶🎵🎶



-------------------------------------------------------------------

후기라고 한다면, 그래 망했다.ㅋㅋㅋ

역시 보관이 제대로 되지 않았던 필름은 안되나보다.

전부 시커멓게 나와서 형체를 알아보기도 힘들정도..ㅎㅎ

다음부턴 모험하지 않는걸로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