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해리단길 분위기 있는 맛집 [원컵어데이(ONE CUP A DAY)]

by 유🐥🐥 2020. 5. 20.

해리단길 분위기 있는 맛집 [원컵어데이(ONE CUP A DAY)]

 

 

 

 

원컵어데이로 들어가는 길에 놓여진 현수막

 

 

 

화요일 ~ 일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라스트오더 21:00 (단, 목요일은 라스트 오더 20:00!!)

정기휴무일: 매주 월요일

 

 

약속이 있어 나갔던 날 저녁, 원컵어데이를 방문했다.

해리단길이 유명해지면서 많은 카페와 음식점이 생겼지만 매번 가던 곳만 가다가 처음 와 본 곳이다.

골목으로 들어오면 좌측에 위치한 원컵어데이.

생각보다 위치를 찾기는 어렵지 않다.

 

 

원컵어데이 문 앞

 

식사를 하러 왔다는 말에 직원분이 2층으로 가면 된다고 안내해주셨다.

차를 마시는 건 1층, 식사는 2층에서 하나보다.

 

 

 

 

 

3층 계단 아래쪽의 작은 공간이었는데 아늑해 보이는 느낌에 이 자리를 택했다.

지금 보니 전등이 꼬마 버섯처럼 생겼네. 귀엽다.

앞에 보이는 책이랑 그 위의 잔 역시 인테리어..ㅎㅎ

 

바질파스타
살치살 스테이크

 

문 앞에 "이 날의 추천 메뉴"로 바질 파스타와 살치살 스테이크가 있었고 우리는 이 메뉴로 주문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 건지 정성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음식이 나오는 데는 약간의 기다림이 있었다.ㅠㅠ

너무너무 배고팠음ㅠㅠ 하루 종일 말을 너무 많이 한 탓인 듯...ㅋㅋㅋ

주문하고 한참을 이야기 꽃을 피우던 중 드디어 바질 파스타 도착 :)

음식 평을 잘 못하는 편이라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으나, 맛있다는 말 한마디면 설명되지 않을까ㅋㅋ

살치살 스테이크도 맛있었다.

아스파라거스와 구운 감자가 함께 나와서 감자도 계속 집어 먹음ㅎㅎ

스테이크와 함께 소금과 2가지 소스가 나왔는데 이름을 모르겠지만 잘 스테이크랑 잘 어울리는 듯..

배 부르게 맛있게 잘 먹고 이 날의 만남을 마무리했다.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는 곳!!

 

 

해리단길 원컵어데이 위치 ▼

 

 

 

 

 

 

 

댓글